병호의 IT새싹키우기
다형성(Polymorphism)의 활용 본문
논리적으로 작업 순서 생각하기
- 클래스들을 설계 : 자신만에 기능, 속성 정의
- 다형성 적용(상속) : 공통 속성 및 기능 묶기
- 기능 만들어 주기 : 요구 조건 : instanceof 연산자 활용
- 코드 테스트 : 실행 시나리오는 스스로 만들어 보기
- 클래스 - 인형뽑기
- 상품들이 존재 가능
- 사자인형, 곰인형, 에어팟
- 요구 조건 //
- 배열을 활용해서 객체들을 담아 주세요
코드작성
'jav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인터페이스(interface) ※중요※ (0) | 2024.04.25 |
---|---|
추상 클래스(abstract class) (0) | 2024.04.24 |
다형성(Polymorphism) (0) | 2024.04.24 |
연관, 의존 관계 대해 알아보자 (0) | 2024.04.23 |
Composition(포함 관계) (0) | 2024.04.23 |